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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부터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온다’고 믿습니다. 나를 건강하게 아껴주기로 스스로 선택하고, 이를 일상에서 실천할 때 우리는 나답게 아름다워집니다. 우리의 속이 건강해야 외면도 아름다워지기 때문입니다. 나를 위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니스트는 이너뷰티에 대한 건강한 기준을 전하고, 이에 맞는 최상의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자료 한국건강관리협회

오니스트의 핵심 가치

오니스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오니스트가 정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기준은 오니스트의 핵심 가치가 되어 모든 제품과 서비스, 연구개발 과정에 적용됩니다.

Obsessively Clean(고집스럽게 클린) 오니스트는 원재료의 깨끗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만 사용합니다. 또한 소비자가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Backed by Science(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혁신) 오니스트 연구개발팀은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설계합니다. 논문과 임상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효과적인 성분 배합을 찾아내고, 불필요한 요소는 제거하여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

Pleasant as Itself(그 자체로의 즐거움) 오니스트는 ‘건강한 습관이 즐거운 경험이 될 때 지속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너뷰티 제품을 단순한 건강 보충제가 아니라 일상의 기분 좋은 루틴으로 만들기 위해 맛과 제형, 섭취 편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계속된 도전

오니스트는 한국건강관리협회 메디오픈랩의 연구시설과 실험기기를 활용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실험과 연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니스트는 앞으로도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키겠습니다.

이너뷰티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 성장

오니스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출시 트리플콜라겐은 국내 최초로 피부 진피 3요소(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를 한 포에 담은 제품으로, 흡수율이 높은 액상 제형과 유기농 오렌지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2023년 12월, ‘트리플샤인 포도’ 출시 트리플샤인은 피부속부터 밝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프랑스 특허 원료 ‘비라이트’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과 유기농 포도 농축액으로 맛을 낸 달콤한 포도 맛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식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니스트는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단일 제품으로 2023년 연 매출 56억 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2024년 트리플콜라겐과 트리플샤인 두 제품으로 연 매출 103억 원을 기록하며, 이너뷰티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KH 메디오픈랩은 한국건강관리협회가 바이오·헬스케어 혁신기업들과 함께 대용량 건강 관련 데이터와 인프라를 공유,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검진기관 주도 국내 최초의 공유실험실입니다.